크라운구스 CROWN GOOSE - 구스이불 | 구스다운이불

CROWN
INTERVIEW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고객들을 엄선하여
크라운구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 입니다.

Nikolas & Jordanis

Cosmos Yachting International Crew

EDITOR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터키, 스페인 등
전세계 각지에서 활동하는 세계 최고의 요트 전세 회사 COSMOS는
독일 명품 요트 BAVARIA Yachtbau의 한국 공식딜러로
고품질의 세일링 및 모터 요트 제공하고 있다.
자유와 휴식 그리고 끊임 없는 발견,
그들이 이야기하는 요트에 대해 자세히 들어보자

 

01

독일에서 럭셔리 요트로 유명한 브랜드,
Cosmos Yachting과 Bavaria에 대한 간단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Cosmos Yachting은 런던, 뮌헨, 아테나 등 세계 각지에 지사를 둔 세계에서 가장 명성 있는 요트전세 회사입니다. 1987년 처음 항해를 시작하였으며, 끊임 없는 노력을 통해 지금까지도 요트 업계를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저희의 성공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로 뒷받침 됩니다. 현재 요트 전세 및 판매는 물론 승무원 유무에 관계없이 파워 보트와 캐터머랜까지 제공 하고 있으며, 전담 직원들의 도움을 받아 그리스와 터키에서 31피트~57피트까지 달하는 총 66개의 회사 소유 Bavaria 요트를 관리합니다.
지난 32년 동안 저희는 자사의 경험과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수많은 공급 업체들을 직접 선정해 왔습니다. 이 회사들은 현재 저희의 공식 파트너로 인정됩니다. 그리스, 터키, 크로아티아, 스페인, 이탈리아, 시실리, 사르디니아, 코르시카, 프랑스, 쿠바, 바하마스, 벨리즈, 캐리비안, 세이셸, 태국, 말레이시아, 남태평양, 호주, 브라질, 미국 등 무수히 많은 나라와 도시가 있으며, 저희는 각 나라의 요팅 라이프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지금까지 저희의 변하지 않는 철학은 휴식과 재미, 그리고 비교할 수 없는 자유를 선사하는 높은 퀄리티의 요트 휴가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고객들이 원하는 최상의 휴가를 선사하기 위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들의 요구 사항에 항상 귀 기울입니다.

 

02

최근 들어 요트라는 문화가 전 세계에 퍼져가고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한국에서의 현재 요트시장은 어떠하고 전망이 어떤지에 대해서도 궁금합니다.

2012년부터 저와 Jordanis는 한국시장에 예의주시하고 있고, 요트사업의 새로운 시장과 미래발전가능성에 대한 여러 생각들을 해왔습니다.
한국 수출품 1위가 아직도 조선업이라는 사실은 매우 중요합니다. 한국은 부산의 현대, 대우 및 여러 조선 업체들의 본거지로 유명합니다. 사실 현대는 아직도 시설 및 직원 수 면에서 세상에서 가장 큰 조선 업체입니다. 그럼 럭셔리 요트는 어떨까요? 한국 정부에서 지방 정부들에게 많은 자주권을 준 후로 새로운 수출용 요트의 디자인 및 개발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늘어났고, 더욱 흥미로운 사실은 새로운 정박지 개발이 중단기 목표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아직도 요트에 대한 법률상의 제한이 있지만, 고액순자산보유자의 수는 아시아 및 특히 한국에서 빠른 속도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아시아 전체적으로 이미 고액순자산보유자의 수가 유럽을 넘어섰고, 한국이 그 비율에서 점차적으로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은 이제 세계에서 11번째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나라이고, 한국경제는 2050년 안으로 GDP 상 세계 탑10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한국은 향후 몇 년간 특히 경기도 지역에 새로운 정박지 및 요트 시설 등 대형 개발 프로젝트를 하기 좋은 곳입니다. 아직 한국에서 요트시장이 초기 단계에 있으므로 지금이야말로 이 시장에서 선두주자로서 시작하기 좋은 기회입니다.

 

저희의 변하지 않는 철학은
휴식과 재미, 그리고 비교할 수 없는 자유를
선사하는 높은 퀄리티의 요트 휴가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03

수백 억에 달하는 요트 안에는 최고급 가전기기 및 침구가 사용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요트의 최상급 내부시설을 위해 해당 제품들의 브랜드를 고르는데 있어서 Bavaria 만의 기준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Bavaria Yachts 는 세일링, 모터 요트 및 캐터머랜을 만드는 세계에서 가장 모던한 요트 제조 업체입니다. Bavaria 요트는 모든 부품의 완벽한 조화로 만들어진 마스터피스입니다. 저희는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등 수많은 요트 제작에 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수준 높은 세심함과 퀄리티로 저희의 지식과 경험을 최대치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소재, 기구, 부품 그리고 노련한 장인 정신과 전담 직원들이 모두 하나가 되어 요트의 기쁨이라 불리는 Bavaria의 세세한 모든 부분들을 만들어 갑니다. 기쁨은 오로지 만족감에서부터 옵니다. 그리고 만족감이란 퀄리티에서부터 오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Bavaria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들과 일을 진행합니다. 그들 모두는 각자의 업계에서 리더라고 불리는 이들입니다.

04

Cosmos Yatching은 요트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Cosmos Yacthing이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요팅이란 나만의 요트에서 개인적이고 럭셔리한 시간을 즐기며, 그와 동시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자유, 휴식 그리고 소중한 시간을 가지는 것입니다. 요트 라이프스타일이란 그런 것이며, 그 이상을 의미합니다. 요트의 철학은 모든 것을 떨쳐버리고 지평선을 향해 떠나는 여정, 그리고 아름다운 항구와 해안가의 화려한 레스토랑, 끊임 없이 펼쳐진 해변을 발견해 가는 것입니다.

 

05

더 리버를 방문하셨을 때, Bavaria 요트 내부에서 크라운구스 침구를 보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크라운구스 침구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를 들을 수 있을까요?

처음 크라운구스 침구를 보고 그 브랜드가 만들어내는 전체적인 느낌과 고유의 분위기에 매료되었습니다. 크라운구스 침구 덕분에 요트의 럭셔리함은 상승하였고, 요트 내부의 공간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줬습니다. 매우 인상 깊었고 앞으로도 크라운구스가 요트 인테리어 부분에서 더욱 전문화 되기를 바랍니다.

 
PC 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