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CROWN GOOSE - 구스이불 | 구스다운이불

CROWN
INTERVIEW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고객들을 엄선하여
크라운구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 입니다.

Taura Stinson

타우라 스틴슨 | 싱어송라이터

EDITOR  

미국 최고 권위 영화 시상식
골든 글로브(Golden Globe Awards)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카데미 시상식(The Oscars) 노미니,
아리아나 그란데, 어셔 등 정상급 팝스타와의 공동 작업,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저서 집필까지.

음악에 대한 열정과 끊임 없는 노력으로
전 세계에 자신만의 무대를 창조해 나가고 있는
미국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Taura Stinson을 만났다.

 

01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제 이름은 Taura Stinson 입니다. LA에서 활동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오스카, 골든 글로브 시상식의 수상 후보자이자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수상 경력이 있습니다. 또한 최근 성공적으로 출간한 ‘자신을 사랑하는 100가지 방법’ 외 1권을 집필한 작가이기도 합니다. 제 책들이 밀레니얼 세대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고 미래에 정신적, 신체적, 감정적으로 성숙한 사람이 되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02

어셔, 아리아나 그란데, 팔로마 페이스 등
여러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셨다고 들었습니다. 어떤 작업이 가장 즐거우셨나요?

저는 주로 곡을 먼저 쓰고 그 후에 아티스트들과 상의하며 작업을 진행하는 편입니다. 지금 말씀해 주신 모든 아티스트와의 작업이 대단히 즐거웠지만 특히 영국 유명 아티스트 팔로마 페이스와 함께한 작업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이외에 다른 아티스트들의 백 그라운드 보컬 작업도 진행한 적 있는데 아리아나 그란데나 토르 켈리, 제시제이의 Bang-Bang과 같은 곡을 함께 작업했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건 큰 축복인 것 같네요.

 

03

작사하거나 누군가에게 곡을 써 주기로 결정했을 때 어떤 식으로 작업을 진행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에는 곡을 먼저 쓰고 레코드 레이블에 보내면 유명 아티스트들이 연락을 주곤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반대로 특정 영화나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위해 곡을 만들죠.
한 대상을 위해 곡을 만드는 것이니 다르게 말하면 비스포크 방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04

노래 또는 책을 쓸 때 어디에서 영감을 얻으시나요?

작사를 할 때는 대본 혹은 등장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습니다. 아티스트 앨범에 참여할 때는 주로 영감을 믿고 의존하는 편이지만 스스로 ‘그들에게 어떤 노래가 필요할까?’하고 물으면서 작업에 임하는 편입니다.
크라운구스가 비스포크 침구를 제작하는 것과 비슷한 방식이죠.

05

글로벌 럭셔리 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와의 첫 만남은 어떠셨나요?

크라운구스는 골든 글로브 시상식 라운지 파티에서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당시에 너무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크라운구스 아이템을 원했기 때문에 제가 받을 수 있는 게 없었죠. 그래서 언제나 저만의 크라운구스 이불을 가지기를 바랐는데 이제 그 꿈을 이루게 되었네요.
직접 사용해 보니 크라운구스 제품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더라고요. 매우 아름답고 편안해서 진정한 명품의 진가가 느껴졌습니다. 제가 크라운구스 침구에 너무 빠진 나머지 원래 사용하던 이불이 질투할 정도예요. (웃음)

 

06

크라운구스 침구에 대한 간단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크라운구스는 이름값을 못 합니다. 이름값 그 이상을 하기 때문이죠. 그 가치는 이미 명품을 넘어섰습니다.
특히 이불의 촉감이 일품인데, 마치 제 몸을 포근하게 안아주는 것처럼 편안하고 부드럽습니다.

07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에서 수상 후보자가 되셨던 Taura Stinson씨처럼 각자의 위치에서 최고를 향해 달려가는 이들에게 숙면이란 어떤 의미인가요?

생산적인 하루를 위해 깊은 숙면은 매우 중요합니다. 현대 사회에선 지치고 피곤한 상태가 되기 쉽죠. 감히 말하지만 이 세상에 어떠한 침구도 상황 자체를 해결할 수 없을 겁니다. 하지만 부드럽고 편안한 침구에 지친 몸을 맡기고 편히 쉴 수 있다는 사실, 그것만큼은 아름다운 선물입니다.
저에게 이러한 휴식을 경험하게 해준 크라운구스에게 제 모든 진심을 다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침구에
지친 몸을 맡기고 편히 쉴 수 있다는 사실,
그것만큼은 아름다운 선물입니다.

 
 
크라운구스 비벌리 힐즈 부티크를 장식한 브랑누아 패턴과 루미에르 쿠션
PC ver.